"박규영, 대담한 패션으로 눈길 사로잡다! 문가영과 이어지는 파격 스타일"
본문 바로가기

"박규영, 대담한 패션으로 눈길 사로잡다! 문가영과 이어지는 파격 스타일"


2024. 5.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화제를 모은 박규영 배우의 놀라운 패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박규영 배우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가슴 부분이 시스루 레이스로 장식된 슬립 드레스를 입고 있었습니다. 이 드레스는 박규영의 아름다운 어깨라인과 화려한 비주얼을 한껏 돋보이게 했죠.

 


박규영은 이번에 ‘구찌 2025 크루즈 패션쇼’에 참석해 이 제품을 착용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앞머리를 내리고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작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특히 히메 컷 느낌의 헤어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해냈답니다.

또 다른 사진 속 박규영은 긴 머리카락 끝을 손으로 잡고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었어요. 몸매가 완전히 드러나는 벨벳 소재의 슬립 드레스를 입고 평소와는 다른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특히 밑 가슴 부분이 과감히 절개된 디자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높은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에서도 굴욕 없이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규영은 옅은 미소로 파격적인 의상과 대조되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커튼 앞에서 손을 모은 채 날렵한 턱 선과 선명한 쇄골, 어깨라인을 자랑하며 군살 없는 몸매를 뽐냈어요.

박규영은 지난해 10월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되었고, 이번 행사에서도 역시 그녀의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줬습니다. 배우 문가영이 지난 2월 ‘돌체앤가바나’ 패션위크에서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을 선보인 후, 박규영의 이번 스타일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팬들은 “연기도 잘해 얼굴도 잘해 몸매는 더 잘해!!”, “관능미 찢었네요”, “박규영이 이렇게 섹시했었나?”, “새삼 다시 보는 매력에 빠져드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규영의 새로운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박규영은 2016년 배우로 데뷔한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셀러브리티>,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도 박규영 배우의 새로운 매력에 빠져보세요! 다음 소식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