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15.
허윤진의 자작곡 '블레싱 인 디스가이즈'가 감동을 전하며 검색 엔진 상위 랭킹을 누비다
허윤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 블레싱 인 디스가이즈로 과시
서울, 2023년 8월 14일 - 한국의 그룹 '르세라핌'의 멤버인 허윤진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자작곡 '블레싱 인 디스가이즈'를 깜짝 공개했다. 이 곡은 허윤진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아내어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감동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블레싱 인 디스가이즈'는 허윤진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사함을 담은 노래로, 숱한 어려움을 극복한 후에야 깨닫게 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허윤진은 자신의 노래로 과거의 아쉬움과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을 전달하며, 노래의 후반부에는 희망이 차오르는 가사가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허윤진의 직접 찍은 영상으로 구성되어, 그의 진솔한 감정을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허윤진의 소망
허윤진은 이 곡을 통해 자신의 지난 경험을 공유하며 팬들과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했다. 그는 "지금의 제가 되기까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며 감사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고마움과 감사함은 세상을 다르게 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곡이 여러분들에게 희망과 격려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왕성한 음악 활동
허윤진은 르세라핌의 멤버로서 뿐만 아니라 자작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도 참여하여 그의 음악적 역량을 뽐내고 있다. '블레싱 인 디스가이즈'로는 디스코 팝 기반의 소울/펑크 장르에 도전하여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끝으로
허윤진의 자작곡 '블레싱 인 디스가이즈'는 그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음악과 감동적인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마음을 강하게 끌어당기고 있다. 이 곡은 허윤진의 성장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중한 선물이며, 그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널리 알리고 있는 중요한 순간이다.